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지난번 아이들의 천국인 리빙파워센터에 키즈 놀거리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2020/05/24 - [일상] - 기흥 리빙 파워센터 키즈, 놀거리 (리빙파워센터 짚라인, 액트몬, 곤충파충류체험전 등)
오늘은 아이들과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아쿠아가든 카페입니다. 주말에 아내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함께 가보았습니다.
아쿠아가든은 기흥 리빙파워센터 가전/홈퍼니싱을 판매하고 있는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리빙파워센터의 층별 안내 및 주차는 앞서 작성한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아쿠아가든은 기존 카페에 수족관이란 컨셉을 더해 만남과 휴식을 제공해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한 수족관이 전시되어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확 끌고 있답니다.
여기가 서민갑부에 출연되어 더 인기가 많아질 것 같아요.
아쿠아가든 내부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정말 이쁘게 꾸며진 수족관과 물고기들이 반겨주고 있어요.
오랜만에 이런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들을 보니 마치 아이가 된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평온해 졌어요. 아내도 너무 이뻐서 좋다고 했고요.
오픈된 카페 겸 아쿠아리움이라서 입장료는 받지 않지만, 1인 1 음료를 시켜야 한다고 입구에서 쓰여 있어요. 참고하세요. 메뉴와 가격은 여느 카페와 비슷합니다. 기본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커피와 주스, 스무디까지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카페였던 것 같아요.
물론 연인들은 지하의 액트몬과 같은 버라이어티 한 체험을 하고 난 후, 잠시 힐링하러 들러도 좋은 장소일 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 내부에는 이렇게 수족관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어요.
저와 아내는 여기 머무는 내내 눈이 아주 즐거웠답니다. 나중에 아이와 함께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용인이나 동탄, 수원 인근에서 이색 카페에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작은 수족관들도 있고 아래 사진처럼 엄청 큰 수족관도 여러 개 배치되어 있는데, 멋진 유목과 수석이 조화롭게 있어서 마치 하나의 작품을 보는 것 같았답니다.
저는 물고기 종류에는 일가견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수족관 내부에는 처음 보는 물고기들이 가득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혹시 이 물고기의 정체를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수족관마다 다 다른 고기들이 있어서 각각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잠시 동영상으로 함께 힐링 해보세요.
아래 수족관은 아내가 아쿠아가든 카페 내에서 가장 멋지다고 꼽은 수족관이에요. 투명한 유리 벽면에 물이 흘러내리고 유목이 죽지 않게 가습기를 틀어주고 있어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멋있답니다.
한편에 있는 또 다른 수족관에는 이런 물고기 떼들도 있었어요. 정말 다양하죠?
첫 방문 시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 시간대에 가서 사진 찍기가 어려웠었는데 두 번째 방문했을 때에는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물론 사진 찍기에는 최고의 타이밍이었죠. 기회다 싶어서 열심히 찍었네요.
여태 너무 수족관만 보여드린 것 같아서 실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어떻게 위치하고 있는지도 잠깐 보여드릴게요. 아래 사진처럼 수족관을 바라보며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이색 카페의 느낌을 음료를 마시는 동안에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나올 때 보니까 이렇게 이쁜 수족관 같은 화분을 판매하기도 하더라고요. 이렇게 동그란 조명이 있는 녀석은 99,000원이었어요.
조명이 없는 화분은 오픈 기념으로 49,000원에 할인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화분은 스투키와 선인장이 주로 심어져 있었는데 물도 많이 안 줘도 되고 키우기도 어렵지 않아서 다음에 한 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아이들과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 아쿠아가든 카페를 기회 되면 한 번 둘러보는 건 어떠세요?
이색 카페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게시글 작성하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까 또 힐링되는 기분이네요.
마지막으로 영상 하나 더 투척하겠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내일도 평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