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어젯밤부터 수도권에 눈이 그냥도 아닌 폭설 수준으로 내렸는데, 모두 출근은 잘하셨나요? 출퇴근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주 편리한 서비스가 있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대부분 많이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카드를 사용하면 생기는 포인트들이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카드사마다 앱을 설치해 포인트들을 알뜰살뜰 사용하시나요?
웬만한 꼼꼼한 성격이 아니라면 신경쓰기도 힘들 거예요. 저도 그러니까요.
저는 귀찮아 생각나는 메인 카드사의 포인트만 사용하고 사실 나머지 카드사에 있는 포인트를 사용하는 걸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지금은 포인트가 얼마 있는지 기억도 나질 않습니다.
이제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여신금융협회에서 유용한 사이트와 어플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흩어져 있던 나의 포인트들을 한 데로 모아 바로 현금으로 받는 서비스입니다.
1포인트당 1원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카드 포인트 사이트 주소(PC버전) : www.cardpoint.or.kr/page/pointInfo
어플로도 가능한데, 구글 플레이/앱스토어를 실행 후 검색창에 "카드 포인트 조회" 혹은 "어카운트 인포"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가 오픈된 지 2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먹통인 것 같아, 저는 PC버전으로 진행했어요.
순서는 아래와 같았어요.
1. 사이트에 들어가서 조회 버튼을 누르면 본인 인증을 진행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위임장이 뜨고 "위임 동의"를 눌러줍니다.
2. 공유받을 수 있는 카드사 전체가 아래와 같이 뜹니다. 그럼 아래 "카드 포인트 통화조회"라고 버튼을 눌러 각 카드사마다 얼마나 포인트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혹은
3. 조회를 눌러보면 본인이 갖고 있는 카드사가 나오고 포인트가 구분에 따라 얼마의 잔액이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4. 마지막으로 "포인트 계좌입금" 버튼을 눌러주면 끝!
이렇게 각 흩어져 있는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하고 계좌로 입금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조회 시에 포인트 언제 소멸되는지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셔서 소멸되기 직전에 1원이라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퇴근길 빙판길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