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tvN을 통해 오늘 6월 17일부터 방영을 시작합니다. 지난 시즌1 때 높은 인기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같은 출연진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최근 시즌1을 다시 보기를 했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출연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주인공들은 5명의 99학번 동기들입니다. 모두 40살입니다. 모두가 실력 있는 대학교수입니다.
몇 부작인가요?
총 12부작으로 구성됩니다. 시즌 1 때도 같은 12부작이었습니다. 만약 시즌1을 보지 못했다면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기를 정주행하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다시 봤지만 재미있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1회분만 방송한다고 합니다. 오늘 6월 17일 목요일 밤 9시부터 1회를 방송합니다.
줄거리 및 감상 포인트
5명의 99학번(구구즈) 주인공들이 병원을 중심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메디컬 드라마입니다. 20년 지기 친구들이라 눈빛만 봐도 서로 알아본다니 그저 부럽고 신기합니다.
조정석 - 과거 전미도에게 고백하려 했지만 친구 때문에 고백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20년 흘러 다시금 고백을 해 전미도와 미묘한 분위기를 시청자로 하여금 설레게 했었습니다. 시즌2에는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집니다.
전미도 - 5명 구구즈 친구들에게 정신적 지주입니다. 차가운 듯 보이지만 대학교수이지만 전문의, 레지던트들에게 인기가 많은 그녀입니다. 전미도를 좋아하는 좋아하는 남자들이 많아 이 부분도 또 하나의 설렘이 될 수 있겠습니다.
속초 분원으로 간 전미도가 언제 본원으로 돌아올 지고 궁금해집니다.
유연석 - GS전공의 장 겨울 선생과 드디어 마음을 통한 소아과 교수. 신부가 되기 위해 마음을 먹었지만 용기 있는 장 겨울 선생의 고백으로 둘의 마음을 확인하고 시즌1이 마감되었는데 이 둘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진행될지 궁금해지 집니다.
정경호 - 차가운 듯 보이지만 여자 친구에는 다정한 그는 조정석의 여동생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3년 동안 영국으로 박사학위를 떠나는데 커플링을 소포로 보내지만 수취인 불명으로 다시 소포를 받게 됩니다. 그 둘의 사랑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해지네요.
김대명 - 곰 같은 성격을 가진 그는 밴드의 키보드를 맡고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들에게는 그 누구보다 따뜻한 산부의과 교수입니다. 그를 짝사랑하는 전문의 추민하와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오늘부터 방영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 생)이 어떨지 설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