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산부 선물 추천- 비오템 튼살크림

by *㏇ 2020. 3. 15.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임신 축하선물, 임산부 출산선물로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튼살크림입니다.

벌써 임신 7개월 차인 아내에게 중요한 잇템이 되어버린 물건입니다.

 

비오템 - 임산부 튼살크림

 

아내의 임신 사실을 확인하자마자 너무 기뻐서 임신 축하선물을 사러 함께 백화점으로 갔습니다.

임신 초기라 배가 전혀 나오지 않은 상태였지만 아내가 앞으로 행복한 임신기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을 사러 갔네요.

다양한 임산부 선물 추천 물건들이 있지만 그중에 가장 먼저 떠오른 건 임산부 튼살크림이었습니다!

이리저리 알아보니 비오템 튼살크림과 클라란스 튼살크림이 유명하더라고요.

그중 아내가 선택한 것은 바로 비오템 튼살크림 대용량입니다.

비오템 튼살크림의 정확한 제품명과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제품명: 비오 베르제뛰르(BIOVERGETURES)

- 용량: 400ml (대용량)

- 가격: 89,000원 (백화점 정가)

 

 

저는 성급한 마음에 아무런 할인 혜택도 없이 백화점 정가로 구입했지만, 임산부 선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해서 면세점에서 미리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클라란스 튼살크림이 아닌 비오템 튼살크림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바로 파라벤 무첨가와 튼살 완화 기능성 승인을 받았다는 점이 명확해서 안심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년간 해당 분야에서 백화점 판매 1위를 기록한 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임신 중기에 접어들면서 갑자기 배가 많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튼살크림의 효과인지 몰라도 7개월 차인 아직까지 튼살 없이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직접 써보니 입덧이 있던 시기에도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잘 사용하더라고요.

 

튼살크림을 아무리 열심히 발라도 튼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내는 관리를 하지 않는 것보다 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주의라 현재까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하는 아내를 보면 임신 초기에 선물해주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임신 축하선물, 출산선물, 임산부 선물로 비오템 튼살크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