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 로제치즈 오븐스파게티 (동탄2호점)

by *㏇ 2020. 2. 28.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음량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저녁이라는 핑계로, 아내를 유혹해서 치킨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인 피자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피자알볼로!!! 

주문 후 안내 문자에서는 분명 70분 이면 배달이 된다고 했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배달 지연이 되어서 20분 정도 더 걸렸던 것 같아요.

그래도 피자알볼로 팔도 피자의 영롱한 비주얼에 마음이 스르륵 녹았습니다.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 로제치즈오븐스파게티

아내와 제가 주문한 바로 요녀석 입니다.

 

팔도 피자 L (28,000원)

로제 치즈 오븐 스파게티 (6,500원)

콜라 1.25L(0원)

 

사실 다 먹기 전까지 몰랐는데 콜라가 공짜였네요.

이유는 피자 라지 사이즈 때문인지 스파게티 때문인지 잘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로제 치즈 오븐 스파게티가 고퀄이었어요.

아내가 아주 맛있게 잘 먹어서 아내가 스파게티를 먹는 동안 저는 피자를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오븐 스파게티 맛있게 만들어주는 피자알볼로 동탄 2호점 감사ㅎㅎ)

 

팔도 피자

자세히 보시면 4가지의 생김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팔도 피자는 서울, 경상도, 전라도를 아우르는 맛을 하나의 피자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진에서 11시와 1시 방향은 전주 불백 피자 (11시 : 간장 불고기, 1시: 고추장 불고기)

4시는 새우가 통통하니 있는 걸 보니 부산 피자이며, 7시는 목동 피자로 페페로니 가득했어요.

 

피자를 평소에 좋아하는 1인으로서, 한판을 앉은자리에서 Clear 하는 1인으로서,

아주 완벽한 조화였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부산 피자와 목동 피자로 느끼할 시점에 고추장 불고기의 맛으로 중화시키고, 그리고 다시 간장 불고기로 맛을 찾아줍니다.

네. 그냥 일품이었습니다.

 

오늘도 아내에게 미안하지만 전투적으로 Clean 하게 Clear 했습니다.

미안한 마음에 스파게티는 거의 먹지 않고 아내에게 양보했습니다.

 

피자가 당기는 날엔 다른데 말고 피자 알볼로의 팔도 피자 추천드립니다.

완전 강추!

얼마 전에 먹은 임실치즈피자와는 또 다른 매력이에요.

 

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