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맥도날드 방탄세트 출시! (THE BTS세트)

by *㏇ 2021. 5. 27.

세계적인 정크푸드 회사로 유명한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을 전면 모델로 내세우며 '방탄 세트'를 전 세계에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은 오늘 27일에 메뉴를 공개하였습니다.

참고로, 맥도날드는 마이클 조던을 내세우고 유명 연예인을 내세웠지만 그들이 원하는 성공을 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BT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이 될 건지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메뉴 이름은 'THE BTS 세트'라고 합니다.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프라이, 음료와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프라인 가격은 5,900원이고 어플로 배달시 가격은 6,900원입니다.

햄버거가 없죠? 네, 햄버거 없습니다. 하지만 감자튀김은 있죠. 효율적인 제작과 판매를 위해 햄버거를 제외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팬클럽인 아미의 힘이 얼마나 강할지 기대가 됩니다.

매장을 가거나 세트의 색깔은 온통 보라색으로 되어 있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색깔이 보라색인만큼 맥도날드의 특유의 노란색을 배제한 것이 인상적인 수밖에 없습니다.

일명 '방탄 세트'는 유효기간이 있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판매됩니다. 참고로 이 세트 메뉴는 50개국에 어제부터 차례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